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추천-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9:19

    #넷플릭스 영화 추천 #먹고 기도하고 사랑해라 과인은 왜 뭔가를 먹지 않은 상태를 견디지 못하는가? 하루 종일 하나 먹고 사는 거과 중 하나예요 -_-그러니까 만성위염에 전월 이과의 봄...휴..요즘도 아이스크림 먹는 나는 그날 하루종일 약속이 없어서 과인이 가는 스케줄도 없고 하루종일 누워서 넷플릭스를 보고 졸리면 잠을 잘 수 있을 때 가장 행복하다.. 근데 넷플릭스에서 우리가 가장 오래 보는 화면은 영화 목록 화면이 아닐까 하고 sound... 뭔가 항상 흥미진진해 "ᅮ," ᅮ, ᅮ, 보기, / ,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둘째, 셋째, 킬, ) 로맨스가 들어가길 바라면서도 로맨스 투성이의 정식 로코는 쑥스러워서 못보고 그래도 역시 보다가 재미없으면 가차없이 지워버린다.과일만 이렇게 까다로운게 아닌데...?


    >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성경에 본인이 오는 말이었니?하여튼 이게 영화제목인줄 몰랐어. 소리, 줄리아, 로버츠. 별로 좋아하는 배우도 아니어서 보려고도 안했는데 어떤 사람이 이걸 보고 여행가고 싶어졌다는 얘기를 들으니까(여행중의 이야기인지 몰랐다)너무 보고 싶어져서 그날 즉석봤다는 말은 스토리 설명에 적혀있는대로 주인공 리즈가 이혼하고 자아를 찾아서 이미 하고, 이가명리아-인도->발리섬 여행중의 말!본인 이런 영화 정말 좋아합니다.지루하지 않으면서도 보면서 차분하게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넣어 주는 영화 파리로 여행이라는 말로 더 좋을 것이다.여행사 만족...본인은 여행가고 싶은 감정은 항상 굴뚝같지만 몸이 따라주지 않아 슬프다.아니, 실제로 여행 가서 피곤한 것은 차치하고, 돈이 없어-_-;;여행 싸게 가도 비행기의 가격 합계하면 몇박 몇일에 한 00은 족히 넘는다 당연히 저건 동남아 기준이고 다른 데 가면 더 비싸지? 역시 내가 이상한건 돈이 없으면서도 여행가서까지 돈을 아끼고 싶진 않대.숙소의 존재는 괜찮은데, 아니면 가고 싶지 않은가요? ᅲᅲ;; 구진네서 잘 바엔 어떻게든 한국집에서 누워있겠네... 그런 사람이라도 돈이 없기 때문에 숙소라고 해서 좋은 곳에 갈 수 없어. 그래서 여행을 갈 수 없어. 근데 이 영화 보고나서 좀 가고싶어졌어.사실 종강하고 바로 가려면 요즘 숙박을 예약해도 늦는데, 어쨌든 사족은 여기까지고요. 최근 영화 이 말을 시작한다 소리......^ 리즈가 가면리아에 가서 스파게티랑 피자 너무 맛있게 먹는데(근데 스파게티) ⇒ 토마토 소스에 섞은 국수. 맛이 없네. 저대로 먹고 싶은 거야.그래서 이 영화에서 그 기일 싱 피자 라지 사오고 혼자 앉은 자리에서 6조 학생 목 소리ㅎ죠은맛텡이옷 소리ㅎ​ 본인도 아이 때 본인 폴리에 가서 피자 먹었는데, 거짓 없이 키데이 르도 못했는데 그뎀 충격적으로 맛있고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역시 가고싶지만 돈도 체력도 없는 본인~!! 거의 마지막 파트에서 본인이 孫언 파트 사진을 찍었어내가 이렇게 굳이 같은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 이유는...일. 인터넷에 이미 있는 사진을 당신에게 올리면 유사문서인 수꽃이라는 이유로 저품질인 위험이 있습니다.네이버 블로그 만들기가 이렇게 어렵다는 겁니다.--2. 넷플릭스가 개 팍치에도 캡쳐 할 수 없습니다 3. 그런데 사진은 무엇이든 주어야 상위의 노출이 말인가요?그러니까 화질 그지 사진 흐린 눈을 보세요.


    >


    >


    이 사람이 이혼한 전남편이었고 리즈가 이 영화에서 만난 모든 남자들 중에서 가장 좋았던 것 같아.


    >


    >


    >


    >


    >


    >


    >


    >


    캡쳐해놓고 읽어보니까 문장이 그네같네.. 어깨를 부딪친 모두가 인생의 스승인걸 알았다면 이 부분까지는 괜찮지만 뒷부분이 번역이상했나봐...? 그런데 나쁘지 않은 리스닝을 할 수 없어서 원문을 들을 수 없었다 w리즈가 이혼하고 여행을 가기 전에 뉴욕에서 연극배우를 사귀고 헤어진 후의 여행감, 이탈리아에서는 아무도 사귀지 않고 친구들과 놀고 인도에 간다.인도에는 연극배우가 가르쳐준 명상스님이 계신다고 요가명상센터? 같이 가는데 여기야말로 나쁘지는 않다 사이비같은 소리 ᄏᄏᄏᄏ 마침 그 선생님 사진 곳곳에 붙어있어서 ᄒᄒ 명상하는 본당? 똑같은데 앞에 스승의 사진을 올려놓고 명상한다.어쨌든 저기서 아무런 변화가 없어.개 굴림의 피부도 붉은 붉은색 홍인 할멈이 굽실굽실하고 토할 뻔했던 소리.솔직히 여기서는 기분이 나빠서 보기 힘들었어.근데 리즈의 난관은 여기서 끝난 게 아니었으니까. -_-발리에 갔지만 이번엔 하비에르가 기다리는 소리(하비에르졸라너무 못생기고 인상깊은 배우) 구독자 같은 느낌조차 들지 않아, 결국 이혼음을 내지 않을까이 영화는 먹고 기도해까지는 정이 스토리를 보는 사람의 의욕이 솟지만 사랑하라 부분은 실패한 것 같고, 사랑하게 하려면 남주를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아무튼 여행가고 싶은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넷플릭스 영화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