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8/19 EPL 14R 리버풀:에버턴 1:0 @안필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3:39

    지금까지 왜 안 왔냐면요 한동안 흥미를 잃어버려서 왜냐면 유아들이 컴백했잖아요 근데 항상 경기는 어이가 없어서 코가 막혀서 그래.간단하게 정리해두고 잘께요.


    >


    하나단 리버풀 에버튼... 에버턴이 올바른 표기같네. 전체 에버턴이라고 쓸게. 지금부터 에버턴이라고 쓰겠습니다.리버풀 에버턴 경기의 라인 업.


    >


    >


    리버풀 포메이션 423일 알리송아ー놀도-고메즈-반 다이크-로버트슨 바이널는 것-파비뉴샤키리-필 미노-머니 사라 에버턴 포메이션 423일히샤루리송 버나드-시쿠 루드 송-우오루콧게 예-·고메즈 뭐라고 읽으면 일요일? 예리미나 - 예리미나. - 킨 - 콜맨 픽포드 일너희는 우리 방을 봐야지 안 돼. 살면서 리버풀 키퍼가 승점 따는 거 다 보고 진짜 다 이뤘어.월콧이 그 월콧이지? 이 아이가 에버 퉁에 있군요 2. 사라와 이곳의 수비수, 몸 싸움 아주 격렬하게 했다가 최근인 패턴이 많은 팀에선 모두 읽고 다른 옵션을 주는 것이 보다 효율 적하와 같은데.. 예를 들어, 피르미누를 요즘 자리에 두지 말고, 더 올려 프리롤이나 섀도우 스트라이커 비스무리와 사용해... 아~ 정말 난 왜 펄스나이젤리 애들한테 이렇게 찔리는걸까?제마... 제마 이세기 너다... 아무튼 필미누에게 자유를 주세요 크롭! 그럼 요즘보다 공격라인이 조금 쉽게 해결되지 않을까?화폐도 골교루파가 있고 사라도 빵빵 부진 때문에 공격이 영(울음)3. 하지만 경기 종료 직전에 그 하나가 하나 있었습니다.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이에눙싱이 보우하사 주말 예능은 이피엘!4. 픽포드 바버가 아닌가 ㅠㅠㅠㅠ에서도 레이나도 예전에 이런 일, 몇번 했 입덧으로 드물지 않네 ㅠㅠㅠㅠ 큐 구 큐 ㅠ 큐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밴 다이크는 도대체 어디서 어디까지 계산하고 거짓말 차올렸다 것이며 오는 것은 무슨 생각으로 그곳을 따라간 것은 지쿠..봐도 문재달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돌아가기 시즌은 하항씨가 너희들이 부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승점 3점 가지고 갑니다 오항상 경기 캡쳐가 왜 이런 이유는 유료 그래서 48시간 내에 업로드하면 안 된대 그래서 다 내놓아 스볼소 네시네 모두 축하 안녕, 다시 만나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