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출산 후 회복 : 산후고 혈압/갑상선기능저하증/산후 입니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3:46

    출산 후 회복: 산후 고혈압/갑상선 기능 저하증/산후 임당검사/회소음부 통증/빈혈/오로 언제까지/출산 후 생리 시작 시기


    여러분, 네! 최근 제품 리뷰만 반복했는데 오랜만에 로빈은 뉴스가 아니라 바로 출산 후 회복 과정에 대한 뉴스를 들었다.출산 후에도 계속되고 있었기 때문에 신우증상! 분명 출산을 한 sound임에도 불구하고, 계속 계속된 증상으로 불안해하며 똥만 돌았던 과인일들의 기록을 해 보려고 합니다.내 글이 누구에게나 꼭 도움이 되길 바라며, 출산 후 증상에 관한 기록 시작!!


    ​​​​


    저의 이전 기록을 보면 알게 임신의 혈압 수치:140대 출산 후 조리원에서의 혈압 수치:160~180대였다.조리원에서 혈압약까지 처방받아 먹었더니 혈압이 좀처럼 떨어지지 않아 짜증이 났다.퇴실할 때라도 혈압이 되지 않고, 181치 처방됐다.자신처럼 갑자기 출산 후 높은 혈압이 생길 수 있는데 겨우 2~3 오면 정상으로 돌아온다고 한다.하지만 겪어본 사람만이 안다.매 1동시에 혈압 약을 먹으면서 부작용으로 두통에 시달리며 하루 하루가 우울하고 초조했던 자신일~​ 조리원 퇴실 후 집에서도 불변의 측정 때문에 '오므론'사람 가족용 혈압 측정기를 구입했다.오므론을 선택한 이유는 병원과 조리원으로 적어서!히가시 1모델은 아니지만, 일단 같은 브랜드야.오므론 혈압 측정기를 사면, 혈압 기록 표도 있지만 매 1낮, 저녁에 착실하게 혈압을 측정했다.


    >


    ​ ​ ​가에 와서 대가족용 혈압 측정기로 재었을 때는 혈압이 정상적으로 내려왔지만 사실 구매 평에 사람이 일 0정도 지키야 한다고.만약 내가 한 27이 나쁘지 않았더라면 한 37에서 볼것인가;;


    아무튼 집에 와서 꾸준히 측정한 결과, 혈압은 하나 00~일일이 0대에서 정상으로 돌아왔다.혈압약은 집에 가서 이틀만 먹는다.출산 후 갑자기 나처럼 고혈압이 생길 수도 있지만 가끔씩 정상으로 돌아오니 걱정하지 말고 혈압측정기를 사서 꾸준히 측정해 보면 좋다.만약 그래도 혈압이 내려가지 않는다면 병원에...


    과인은 원래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라는 것이 없고 과인, 이 다신으로 인해 호르몬화천으로 인해 갑자기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생겼다.보통 출산하면 좋아지면 아래과 환자, 출산 후 1개월까지는 약을 먹어야 합니다.BUT!와인은 조리원부터 먼저 먹는 약이 풍부하고 갑상선 약을 먹어~신이지 않아~, 출산 1개월 후의 산후 검진으로 갑상샘 기능 저하증이 종업원이 벌어지고 말았다.


    >


    그래서 다시 남은 약을 제대로 마시고 1개월 후에 방문 칠로 다시 검사!다행히 갑상선의 수치는 정상으로 돌아왔다. 본인, 여전히 약을 복용한다는 줄거리의 메시지가...


    >


    아직 추적검사는 하지 않았지만 임신중에 갑상선 약을 먹었던 분이라면 출산후에도 계속 먹어서 나쁘지 않은 것 같지는 않기를... 진흙


    저는입니다, 노부 토키입니다 당의 재검사 때 당뇨 시약 100g을 먹고 3시간 동안 총 4번의 채혈을 한끝에, 하는 신성 당뇨 판정을 받은 사람이었던 출산 후 병실에서 손 끝의 채혈을 한 적이 정상이었다.그러나 더 정확한 검사를 위하여, 출산 후 6~12주 사이에 산후입니다 당 검사를 다시 받아야 한다.산후입니다. 당 검사도 산전입니다.본 검사와 동 1에 당뇨 시약(설탕물)75g을 먹은 뒤 2시간 반 동안 총 3번의 채혈을 하고 있다.​ 시약이 100g에 75g으로 줄었지만 여전히 이 탄산 빠진 환타 맛의 시약은 먹다. シ!!


    >


    산후다 본 검사 결과 공복:87<1001시간 후:124<2002시간 후:118<140에서 통과했습니다!마침내 당뇨의 굴레에서 추앙 받고 응!! シ!


    ​​​


    쟈싱 눙로빙가 산드로, 자기로서도 나의 산도를 돌아가며 자신 오는 바람에, 회 sound, 토미 봉합만 2태 테러에 걸쳐서 2번 이쟈싱하고 그것으로 출산 후, 진통제와 소염제를 주구 장창했다.그래서 모유 수유가 제대로 못했네..(;ω)덕에 출산 후 1개월 만에 탄 우유가 있는 길에...어쨌든 그렇게회 sound부의 통증으로 고통의 자신의 일본을 보내고 모임 sound부의 방석을 1개월 반 동안 사용했습니다.지금 출산 후에 3개월이 지났는데도 여전히 딱딱한 곳에 앉으면 아프다.


    회음부의 회복에는 확실히 요탕만한 것은 없다.나는 조리원에 있을 때 하루에 3~4회 좌욕하고 집에 와서 샤워기로 하루에 2번씩 했다.그 덕분에 염증 없이 빨리 회복된 것 같다.(물론 소염제를 먹었지만...) 정말 자기 요욕을 부지런히 하느냐는 것이 회음부의 회복을 좌우하오니 자연분만 분들은 꼭 부지런히 요욕을 해주기 바란다.나는 정말 목숨을 걸고 더 앉았다. (웃음) 섭취는 안 해도 요탕은 했어.웃음)


    빈혈이란 무엇인가?! 나는 지금까지 빈혈이 무엇인지 모르고 살았다..철분 부족?!그것은 역시 무엇인가?!​ 또 임신 때, 철분 약을 복용하지 않더라도 철분 수치는 하나 0이하로 떨어진 적이 없었다.​ 출산 후 대량의 피를 흘린 탓인지, 병실에서 빈혈의 수치가 9가 자신과 철분 주사를 맞고 있었지만 그때까지 내가 피가 부족하고 현기증이 생기는 것은 전혀 상상 못 했다.출산 후 변비에 걸려 욕을 했지만 철분제까지 먹으려니 도저히 할 수 없는 일이어서 과감하게 철분제를 포기했다.그런 어리석은 인간!철분제는 출산 후 3개월까지 꼭! 계속 먹기를... 철분제를 포기한 덕분에 나는 진짜 빈혈의 지옥을 맛보았다.하루하루 머리아파서 빙글빙글 돌고...아무래도 안 될 것 같아 변비가 적다는 액상철분제 볼그레를 사는 소음. 그래도 한번 생긴 빈혈은 좀처럼 낫지 않는다.아무래도 안 된다고 생각하고 남편의 약사 친구의 권유로 거금을 주고"헤모마임"1개월분을 샀다.


    >


    이 헤모마이단 한약재와 양약의 콜라보인가... 맛은 한약의 맛이지만, 어쨌든 몸에 좋은 것은 다 들어있다.어쨌든 이걸 먹고 나니 거짓말 스토리처럼 어지럽고 피곤한 증세가 사라졌다.오오!! 이렇게 효과 좋은 약 따봉!!


    약 협찬을 받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직접 내 돈을 주고 사먹은 나의 주관적인 감상이라 산후 기력을 되찾고 싶다면 헤모마이더를 추천한다.(단, 특정 약국에서만 취급할 수 있으니 알아보세요!!)​​​​


    이놈의 산후 질 분비물은 출산 후에 1개월이 경과했다.중순 냅킨을 했더라면 그것도 못했어. 빨간 색-갈색-황색-흰색으로, 시간이 경과하면서 점점 산후 질 분비물이 끝나일 텐데... 이래서는 전혀 끝날 것 같지 않았다. 보통 출산 후 1개월 정도로 산후 질 분비물이 끝난다고 생각하면 좋고 모유 수유를 하지 않으면 자궁 수축이 빠르지는 못할 것이고 더 길다는 것이다.어디선가 들은 내용이라 분명치 않지만 일리 있는 내용이다.와인은 혼합 수유로 젖은 간식 수준이어서 출산 칠로 2개월 이상 산후 질 분비물이 이어졌다.여름 내내...생리대에서 친구어과에 되지 않는다...그와잉눙 정확히 76일까지 오로가 계속됐다.오로는 이르면 3주일 안에 길면 나처럼 여기까지 오래가면 끝나지 않는다고 초조해어(토라이자!


    ​​​​


    오로가 정확히 76쵸쯔에 끝났다고 어떻게 아냐?!바로 76첫째 되는 날 첫 생리가 시작된 탓이었다 오로지 종말을 예고하는 순간 생리다니...구!!


    네버엔딩 생리대, 기괴한 운명!!, 젖을 먹자마자 바로 생리를 한다니,;; 하지만 생리라는 것은 반드시 자신이 있는 것은 아니다.내 자궁이 빠른 속도로 회복됐으니 건강하다는 증거가 아닐까.어쨌든 저는 그렇게 산후 첫 생리를 시작하고, 그 양은 듣던 대로 역시 대단했습니다.나는 또 오로가 시작됐다고.. 출산직후 오로수준으로저에게와서정스토리놀랐어요.잘 때는 모자 패드를 사용했지만, 역시 놓아 두어서 정말 다행입니다.최근 2번째지만 시작됐지만 이 또한 양이 장난이 아니다.출산 후 1~2개월은 생리 양이 많을 것 같아서 깜짝 스토리, 임산부 패드에는 자신감을 갖는다.!


    ​​


    사진은 없어. 참글만 많아서 쏘리. 가장 최근까지 출산 후 자신의 증상 등을 공유해 봤다.지그재그하고 있으면 정말 별거 아닌 것 같아서 왜 그렇게 불안하고 초조해 했는지...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을 것이고, 꼭 이게 정답은 아니지만, 그래도 저런 사람도 있고, 과인처럼 비슷한 증상으로 생각하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쨌든 가장 최근에 로빈이 낮잠을 잔다. 일본어랑 인서 가장 최근에 씻으러 가지않으면~ 그럼 바이바이킹!!


    궁금한게 있으면 문의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