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과후지도사자격증 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1:31

    ​ ​ 전업 하나 0년째의 주부입니다.아이들이 클수록 교육비가 많이 들기 때문에 맞벌이를 해야 한다는 소견이 붙었습니다.아무래도 남편 일벌이는 빠듯해서...


    >


    ​ ​ 한 자리를 조사하지만, 경력 단절도 10년이 넘었고 40 준 밴 인 여성에 게재, 취업이라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습니다.할 수 있는 한 가지, 이 감정은 별로 없거든요.그렇게 해서 마을 엄마들에게 방과후 지도사 자격증에 대한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이 자격증을 취득하면 방과후학교 수업에서 가끔 강사를 할 수 있지만 가끔 대비 수익도 좋고 안정적으로 오랫동안 하나를 하기에도 좋은 직업이었습니다.​​


    >


    그래서 저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방과후지도사자격증을공부할수있는기관은알아보니까정스토리가많았어요.무료로 진행되는 곳도 있고,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니 추가로 드는 비용도 있고 해서..​​


    >


    교육기관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알아보고 있지만, 방과후 지도사의 자격 취득보다 중요한 것이 취직 지원입니다.이 자격증을 딸 생각이다. 그래도 취업지원을 받지 않으면 취업이 너무 힘들다고 합니다.​​


    >


    그래서 나는 자체 취업지원센터가 운영하는 아카데미 교육기관에서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과정의 온라인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다.이 교육기관은 방과후 교사 양성을 위한 특허증까지 갖춘 전문 온라인 교육기관입니다.교육과정 커리큘럼은 실제로 방과후 수업이 진행되는 과정 그대로 진행되는 실무 중심입니다.​​


    >


    현직 방과후지도사님이 가르쳐주시는 강의이기 때문에 방과후 수업에서 필요한 비결이나 여러 가지 팁에 대해 알려주시고,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강의인 이스트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온라인 강의라 자유롭게 시간에 맞춰 들을 수 있어서 편합니다.​​


    >


    아카데미는 온라인 전문 기관이지만, 매달 오프 특강이나 취업 설명회가 개최되고 있어요.고로 강의에 자신 오신 방과후 강사와 취직 후 고소장을 만나 자신, 취직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오프특강이나 취업설명회는 모바하나 앱에서 알림 서비스로 정확한 날짜가 자신있기 때문에 신청하고 참여하면 됩니다.​​


    >


    ​ ​ 그렇게 강의를 들으면서 오프 라인 특강에도 참가했으며, 방과후 수업을 배우고 3개월 정도 되어, 나는 방과후 지도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일자리 취업 지원도 바로 받았습니다.원하는 취업서류 작성법부터 실시간 채용공고 업데이트를 비롯해 보조강사 기회까지 다시 공개됐습니다.그 덕분에 면접도 잘 보고 바로 취직도 할 수 있게 됐다.​​


    >


    ​ ​ 나는 그렇게 방과후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지 3개월 만에 집에서 멀지 않은 초등 학교에서 방과후 교사로 하나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사실아카데미취업지원이없었다면이렇게짧은시간에취업을하지못했을겁니다.많은 도움이 되었는데 저처럼 방과후 강사를 목표로 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교육기관, 거짓없이 추천하고 싶네요.아래 교육기관 사이트의 링크를 남기니 샘플강의를 확인하세요.연결 링크:


    >


    저는 외부 파트너로서 이 글을 작성하고 소정의 활동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